노래하는 형 2화

-  歌のおにいさん 02



2화를 보니... 드라마 시작 전에

이 드라마가 코믹물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의 생각이 완전히 틀렸다는 걸 확실하게 알 수 있었음;;

이 드라마는 확실하게 성장물!!

1화 마지막에 나왔던 켄타의 반란은.... 기대와는 달리 2화 초반에 너무나도 쉽게 진압되었고

그 이후로는 계속 괴롭힘 당하는 켄타-_-;;

드라마 전체적으로 켄타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듯

솔직히 성장드라마는 보통 착하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들이 연속되기 쉬운데...

그런 뻔한 이야기가 아니면서도 뭔가 이해할 수 있는 전개를 보여주고 있음

2화 시청률은 10.4%

1화의 10.6%에서 거의 하락하지 않은 시청률

아직까지는 드라마 자체의 내용과 재미도 나쁘지 않고...

시청률 면에서도 꽤 괜찮은 성적 기록 중



by 無識 | 2009/01/27 01:58 | 드라마 | 트랙백 | 핑백(1)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226895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9/03/16 18:44

... 을 잘 소화했음마왕에서의 역할과 너무 이미지가 달라서 살짝 걱정했는데...무기력한 청년의 모습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자연스러웠음평균 시청률은 10.76% (10.6 - 10.4 - 11.6 - 10.2 - 10.2 - 10.6 - 11.8 - 10.7)심야 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꽤 바람직한 시청률을 기록했음이번 1분기의 시청률이 너무 안좋아서..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