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


첫화부터 마지막화까지 제대로 확실하게 본 드라마가
총 100편이 되어서... 정리 포스팅

결말까지 봤지만 중간에 한편을 빼먹고 안봤다거나...
중간까지 밖에 못본 드라마들은 모두 제외한 100% 본 드라마 목록!!

이 목록은 앞으로 가끔씩 업데이트 될 듯


정리는 방영 년도 순!!



97

1/4
춤추는 대수사선 - 지금봐도 촌스럽지 않은 진짜 명작


99

1/4
케이조쿠 - 두 주인공의 캐릭터가 참 멋졌음


00

4/4
야마토 나데시코 - 마츠시마 나나코는 이때도 예뻤음


01

1/4 
HERO - 개인적으로는 조연들의 캐릭터가 맘에 듬

4/4
안티크 - 이때의 타키는 진정으로 극강 아이돌ㅠ
학교의 선생 - 츠요시의 귀여운 모습은 좋았지만.. 다케우치와의 어정쩡한 결말은 영...;;


02

1/4
키사라즈 캣츠아이 - 키치적인 감성으로 보면 재밌음

2/4
고쿠센 - 본인은 이 드라마가 왜 이렇게 인기있는지 이해하기 힘들......;;

4/4
리모트 - 이렇게 지적인 코이치의 모습이라니!!


03

1/4
미녀 혹은 야수 - 마츠시마 나나코와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조합을 다시 보고싶음ㅠ

2/4
얼굴 - 지금이라면 좀 상상되지 않는 나카마 유키에와 오다기리 죠의 잘 어울렸던 조합

3/4
모토카레 - 고3 때 미쳤다고 이걸 봤음-_-;; 히로스에 료코의 캐릭터는 좀 짜증스러웠던.. 
나만의 마돈나 - 이때의 타키도 참 바람직했지...ㅠ


04

1/4
프라이드 - '남자!! 이렇게 하면 쿨하게 멋지다!!'의 정답을 보여준 키무라 타쿠야

3/4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 본인은 신파를 별로 안좋아해서....


05

1/4
구명병동 24시 3 - 마츠시마 나나코는 계속 예쁘다ㅠ
고쿠센 2 - 본인은 이 드라마가 왜 이렇게 인기있는지 이해하기 힘들......;;22

2/4
타이거&드래곤 - 중후반은 살짝 지루한 듯 하지만 나쁘지 않았음

3/4
드래곤 사쿠라 - 진짜 이렇게 하면 대학갈 수 있으려나...-_-

4/4
노부타를 프로듀스 - 본인은 카메와 야마삐라는 엄청난 조합만으로도 충분했음
꽃보다 남자 - 왜 본인은 이 드라마가 별로였을까-_-?


06

1/4
시효경찰 - 긴장감 없는 추리물!!
백야행 - 본인이 이해할 수 없는 캐릭터의 주인공들이라서 그런지.. 별로...

2/3
톱캐스터 - 본인은 재밌었음!! 덤으로 노다메 이전의 타마키 히로시+_+!!
쿠로사기 - 야마삐 때문에 봤음
의룡 - 속도감 있는 수술장면... 긴장감 가득한 의학물!!

3/4
사프리 - 카메 아니면 절대 안봤을 드라마

4/4
노다메 칸타빌레 - 말이 필요없음. 진짜 최고-_-)b
닥터 고토 진료소 2006 - 왜 이 드라마가 노다메보다 시청률이 높은거지-_-?


07

1/4
화려한 일족 - 캐스팅에 비해서 약했음
비밀의 화원 - 4형제 보는 맛에 봤음. 특히 혼고 카나타!!
꽃보다 남자 2 - 왜 본인은 이 드라마가 별로였을까-_-?22
파견의 품격 - 다들 재밌다던데... 본인은 그럭저럭
반짝반짝 연수의 - 코니시 마나미의 단독주연이었지만... 많이 아쉬웠음
대단한 곳으로 시집와버렸네! - 나카마 유키에와 타니하라 쇼스케의 조합이지만 재미없었음;;
삼가 아뢰옵니다 아버님 - 잔잔한 느낌을 잘 살린 드라마
도쿄타워 - 본인 취향도 아니었고.. 재미도 없었음
엔카의 여왕 - 끝까지 본게 후회스러울 정도로 최악-_-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 맘에 안들어ㅠ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무슨 의도로 이 드라마를 만들었을까.. 싶었음
하게타카 - 훌륭한 캐릭터들과 산만하지 않은 진행

2/4
프로포즈 대작전 - 귀여운 야마삐>_</ 이 드라마는 꼭 스페셜까지 봐야함
식탐정 2 - 이건... 무슨 생각으로 봤더라?22
돌아온 시효경찰 - 여전히 긴장감 없는 추리물
호텔리어 - 최악 중의 최악. 미스 캐스팅에 원작까지 망쳤음
농담 아니야! - 무엇을 이야기 하려고 이 드라마를 만들었을까-_-?
섹시보이스 앤 로보 - 오오고 스즈카의 예쁜 모습 잔뜩!! 중반 이후는 좀 지루할 수도..
고독한 도박 - 어두운 척 분위기만 잔뜩 잡았지... 지루하고 별거 없었음
밤비노! - 중반 이후 살짝 지루해지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음
라이어 게임 - 중후반까지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었는데.. 막판에는 좀 별로...
우리들의 교과서 - 중반이후 급 길을 잃고 배회하는 전개..
학생제군! - 처참했던 시청률에 비해 재밌었던 드라마
특급 다나카 3호 - 개인적으로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나도 짜증스러웠음 
신부와 파파 - 매화 똑같은 구조라.. 특별할 것 없는 드라마

3/4
아빠와 딸의 7일간 - 타치 히로시의 여고생 연기가 일품
탐정학원Q - 내용은 볼 거 없고.. 카미키 류노스케, 시다 미라이, 야마다 료스케 보는 맛!!
빵빵녀와 절벽녀 - 특별한 재미도 없고.. 그럴 듯한 의미도 없고...
아름다운 그대에게 - 본인은 원작이 좋음
초밥왕자! - 코이치 아니었으면 절대로 끝까지 안봤을 듯;;
어깨너머의 연인 - 중간에 살짝 짜증나는 내용만 참는다면 나쁘지 않았음
퍼스트 키스 - 무난하고 심심한 전개에 마무리는 가족애
소에게 소원을 - 앞날이 창창한 배우들 모아서 대체 무슨 짓을 한건지...-_-
여제 - 중반 이후 이해하기 힘든 전개... 결말도 맘에 안들었음
지옥판결도 며느리 나름 - 고부갈등
야마다 타로 이야기 - 니노와 쇼 보는 맛으로 끝까지 봤지만.. 내용은 그럭저럭
호타루의 빛 - 본인은 빠릿한 부장님을 연기하는 후지키만으로도 충분했음!!

4/4
갈릴레오 - 후쿠야마 마사하루를 드라마에서 볼 수 있었다는 것으로 만족
스무살의 연인 - 내용도 별로였고.. 어정쩡한 결말에 버럭!!
가희 - 잘못된 사전정보를 가지고 봐서... 혼자 혼란스러웠던 드라마. 결말은 좀 황당
의룡 2 - 의룡1에 비해 아쉬웠던 의룡2
드림 어게인 - 어이없는 결말때문에... 끝까지 본게 좀 화났음
몹걸 - 몹걸2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음ㅠ 이렇게 끝내기엔 아쉽다ㅠ
남자의 자녀교육 - 평범한 가족드라마


08

1/4
교섭인 - 용두사미의 전형
내일의 키타요시오 - 중반 이후 살짝 지루하고... 비밀의 정체는 좀 황당

2/4
CHANGE - 키무라 타쿠야의 총리를 볼 수 있음!!
판도라 - 뭔가 있을 것 같더니... 끝나버렸음;;
라스트 프렌즈 - 그럴듯한 분위기만 잡아놓고.. 정작 내용은 별거 없었음

3/4
학교는 가르칠 수 없다! - 글쎄... 이 드라마는 꽤 취향을 탈 듯
태양과 바다의 교실 - 앞으로 크게 될만한 배우들 보는 맛으로 봐야할 듯
로또 3억2천만엔에 당첨된 남자 - 소리마치 캐스팅 부터가 문제
야스코와 켄지 - 재미있지만.. 매화 같은 구조의 전개로 인한 지루함이 안타깝다ㅠ
몬스터 페어런트 - 요네쿠라의 의상 구경하는 재미로 봤음
연공 - 영화 보는 걸로 멈췄어야 했음... 드라마는 대체 왜 봤을까-_-;;
정의의 아군 - 후반에 살짝 지루해지는게 아쉽지만... 꽤 제대로된 코믹물
코드블루 - 이런 훌륭한 캐스팅으로 겨우 이거 밖에 못 보여주다니....-_-
Tomorrow - 처음부터 끝까지 착한 내용만을 말하고 있음
감사법인 - 진행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결국 원론적인 이야기의 반복
시바토라 - 이야기 구성이 허술한 착한 학원물의 느낌
33분 탐정 - 추리물이 아닌 콩트라고 생각하는게 속편할 듯.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음
캣 스트릿 - 초반은 성장물 후반에는 연애물
네개의 거짓말 - 세 주인공의 연애하면서 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

4/4
Room of King - 뭔가 특별한 것 같은 초반.. 허무한 결말
기라기라 - 주인공이 살짝 미스캐스팅?
오! 마이걸!! - 밋밋한 가족드라마
프리즈너 - 일본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해외로케 비중이 높은 드라마
유성의 인연 - 초반만 참고 보면 후반은 흥미진진+_+!!
블러디 먼데이 - 후속작을 내놓아라!!!!!!
후지코·F·후지오의 페럴렐 스페이스 - 만화 단편 실사화라는 독특한 기획



by 無識 | 2008/12/27 05:41 | 그냥 | 트랙백 | 핑백(5)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223426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9/12/31 10:03

... 작년 말에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 포스팅을 했는데..올해 말에는 150이 되었으니 다시한번 정리 포스팅;;올해 일드에 대한 관심이 완전히 떨어져서 많이 안봤다고 생각했는데..나름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0/05/22 20:50

...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a> 포스팅을 했고2009년 말에는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50을 포스팅 했는데..채 일년도 지나지 않아서 200개를 채웠으니.. 다시 한 번 업데이트 포스팅결말까지 봤지만 중간에 한편을 빼먹고 안봤다거나... 중간까지 밖에 못본 드라마들은 모두 제외한 100% 본 드라마 목록!!이 목록은 앞으로 가끔씩 업데이트 될 듯정리는 방영 년도 순!!942/4경무보 후루하타 닌자부로 - 전설의 후루하타 시리즈 시작!!961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0/12/25 11:52

...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a>, 2009년 말에는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50을 포스팅 했고올 봄에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200을 했는데...재대로 다 본 일본 드라마가 250개가 되었고.. 연말도 되었으니 또 업데이트 포스팅결말까지 봤지만 중간에 한편을 빼먹고 안봤다거나... 중간까지 밖에 못본 드라마들은 모두 제외한 100% 본 연속 드라마 목록!!이 목록은 앞으로 가끔씩 업데이트 될 듯정리는 방영 년도 순!!942/4경무보 후루하타 닌자부로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1/06/28 04:14

... 2008년 말에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 2009년 말에는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50, 작년 5월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200을 포스팅 했고.. 작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2/01/07 18:41

... 2008년 말에 제대로 본 일본드라마 100, 2009년 말에는 150, 2010년 5월 200, 2010년 말 250, 작년 6월에 300에 이어 이제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