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캣 스트릿

-  キャットストリート


* 방영시기 - 2008년 3분기

* 방영시간 - 목20

* 방송사 - NHK

* 주연 - 타니무라 미츠키, 카츠지 료, 쿠로카와 토모카, 키무라 료, 나마세 카츠히사

* 방송회수 - 총 6화




별 생각없이 보기 시작한 캣 스트릿

본인은 원작을 읽지 않았기 때문에 이 드라마에 대한 사전 정보가 전혀 없었음

초반에는 성장 드라마라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끝까지 다 보고 나니 성장 드라마라기 보다는 연애물인 듯;;

원작이 만화이다 보니 연애담이 빠질꺼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마지막에는 성장보다 연애 이야기가 메인이었음;;

이 드라마를 보면서 가장 당황스러웠던건... 카츠지 료

본인은 이 배우를 미래강사 메구루에서 밖에 본적이 없는데...

미래강사 메구루에서는 완전 코믹 연기였기 때문에

이렇게 멋진 역활로 나오는 모습에 한참동안 익숙해지지 않아서 초반에는 많이 어색했음

평균 시청률은 5.92% (7.0 - 4.9 - 6.0 - 6.1 - 6.0 - 5.5)

NHK드라마라서 시청률이 잘나온건지 안나온 건지 가늠할 수 없음;;

어쨌든 심심할 때 몰아서보기엔 괜찮은 드라마일 듯



by 無識 | 2008/11/09 10:20 | 완(完) | 트랙백 | 핑백(5)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215422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8/12/27 05:51

... 캣 스트릿</a> - 초반은 성장물 후반에는 연애물네개의 거짓말 - 세 주인공의 연애하면서 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4/4Room of King - 뭔가 특별한 것 같은 초반.. 허무한 결말기라기라 - 주인공이 살짝 미스캐스팅?오! 마이걸!! - 밋밋한 가족드라마프리즈너 - 일본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해외로케 비중이 높은 드라마유성의 인연 - 초반만 참고 보면 후반은 흥미진진+_+!!블러디 먼데이 - 후속작을 내놓아라!!!!!!후지코·F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9/10/26 02:26

...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그리고 개인적으로 반가웠던 배우는.. 쿠도의 후배인 호리카와 형사로 나오는 카츠지 료작년부터 미래강사 메구루, 소아구명, 캣스트릿, 네개의 거짓말 등 꽤 여러 작품에서 나오는데나오는 드라마마다 캐릭터가 달라서 아직까지 이 배우의 정체가 뭔지 잘 모르겠달까...;;어쨌든 이번 드라마에도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0/02/12 04:58

... 국 원론적인 이야기의 반복시바토라 - 이야기 구성이 허술한 착한 학원물의 느낌33분 탐정 - 추리물이 아닌 콩트라고 생각하는게 속편할 듯.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음캣 스트릿 - 초반은 성장물 후반에는 연애물네개의 거짓말 - 세 주인공의 연애하면서 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마왕 - 내용을 알고 보는게 아쉬울 정도로..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0/05/22 21:01

... 드라마는 꽤 취향을 탈 듯시바토라 - 이야기 구성이 허술한 착한 학원물의 느낌33분 탐정 - 추리물이 아닌 콩트라고 생각하는게 속편할 듯.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음캣 스트릿 - 초반은 성장물 후반에는 연애물네개의 거짓말 - 세 주인공의 연애하면서 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마왕 - 내용을 알고 보는게 아쉬울 정도로.. ... more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10/12/25 12:29

... 드라마는 꽤 취향을 탈 듯시바토라 - 이야기 구성이 허술한 착한 학원물의 느낌33분 탐정 - 추리물이 아닌 콩트라고 생각하는게 속편할 듯.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음캣 스트릿 - 초반은 성장물 후반에는 연애물네개의 거짓말 - 세 주인공의 연애하면서 사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마왕 - 내용을 알고 보는게 아쉬울 정도로.. 개인적으로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