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R2 5화

-  コ-ドギアス 反逆のルル-シュ R2 05


일단 초반에 나왔던 흑의기사단 문제는 너무 쉽게 넘어간 느낌

1년 전 일을 이기기위해서라는 한마디로 넘어간다니...

제로 광신도 느낌;;

그리고 학교로 돌아온 스자쿠...

를르슈나 스자쿠나 가식적으로 인사하는게... 완전 수준급

그리고 로로는 완전히 를르슈에게 낚인 듯

끝까지 형이라고 하는걸 보면... 를르슈가 대놓고 버리지 않는 한 완전히 를르슈편

그리고 C.C.는 피자마녀로 인정

를르슈까지 피자여자라고 하니...;;

를르슈는 피자에 정신팔린 C.C.수습하랴...

샤리와 카렌 둘 사이에서 맞춰주랴...

어떻게 보면 여복(?)이 있는거겠지만

안그래도 할일 많은데 대책없는 여자 셋 수습하느라 고생중;;

결국 기아스까지 써서 대형피자 이벤트를 중지시켰음

그리고 이번화에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를르슈의 저질체력;;

이렇게 형편없는 체력을 가진 주인공도 드물 듯

를르슈 스스로 자신의 장르가 아니라고 인정까지...;;

말그대로 굴욕의 를르슈였음

본인은 한참뒤에 비렛타 이야기가 나올줄 알았는데

아예 이번화에서 학교에 심어져있는 를르슈 감시용 교사들을 해결하면서 비렛타까지 해결

그리고 이번화의 포인트는 역시 맨 마지막 장면

항상 몸으로 때우는 줄 알았던 스자쿠가 나름 머리썼음

나나리가 에리어11의 총독으로 온다는 스포는 이미 들었는데... 설마 했음

실제로 이렇게 빨리 터트릴 줄이야;;

본인은 이 이야기가 6화에서 를르슈가 총독 납치 작전을 하면서

직접 대면하고 알게 될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면 를르슈 상대로 강압적인 총독을 보내봤자 

오히려 처참히 뭉개진다는걸 R1과 R2 초반에 확실히 보여줬고

R1에서 유피가 총독으로 왔을 때 를르슈가 더 상대하기 어려워했던걸 생각하면

브리타니아 입장에서는 당연한 결론인 듯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나나리라니... 

당장 나나리는 기억조작이 없는 듯 한데...

브리타니아에게는 존재 자체가 위험한 나나리를 
 
일부러 를르슈를 낚기위해서 기억조작을 하지 않은 것인지 의문

게다가 가장 문제되는 것은 

공식적으로 나나리와 를르슈는 이미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나나리만 살아서 총독으로 부임하게 되면

황위 계승서열 17위 황자였던 를르슈 비 브리타니아의 존재는 어떻게 되는 건지??

나나리는 본인의 오빠인 를르슈가 살아있다고 알고 있고

그럼 당연히 브리타니아는 황자인 를르슈의 존재에 대해 뭔가 입장이 있을 텐데

브리타니아는 를르슈가 현재 황자였다는 사실을 잊고 를르슈 람페르지로 살고 있다고 알고있음

이걸 대체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모르겠음

어쨌든 를르슈는 일단 당장의 위기에서 벗어나야만 함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지 1주일동안 기대하게 만들었음..ㅠ

본인은 를르슈 특유의 머리굴림으로

나나리에게 오빠라는 사실을 알리면서 스자쿠는 속여넘기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아예 스자쿠에게 자신이 기억을 되찾았다는 것을 다 까발리거나

나나리를 모르는 척 할 수도 있을 듯

본인이 생각하는 또하나의 막장스토리는

R1에서 제로의 연설장면을 항상 듣고 있었던 나나리를 생각해보면

나나리가 제로의 존재에 대해 눈치 채고 있을 가능성도 있음

그럴 경우 나나리가 스자쿠에게 들키지 않도록 대화를 유도하거나

아니면 전화는 대충 넘어가고 다음화에서 나나리와 제로가 직접 대면했을 때

나나리는 이미 제로가 를르슈라는걸 알고 있었다는 전개도 가능 할 듯

이렇게 되면 진짜 막장인건가...;;

그리고 추가로...

변신하는 나이트메어가 나왔음

변신로봇물이 되는 코드기어스인건가...



by 無識 | 2008/05/05 02:05 | 애니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16728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시로네子 at 2008/05/05 02:22
밸리타고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__)
음, 스자쿠에게 대놓고 까발렸다간 바로 사망 루트 or 기억 재조작 ㄱㄱㅅ이라 무리일 것 같고... 차회예고를 보면 아마 나나리에게 거짓말을 할 것 같군요.
근데 나나리를 멀쩡하게 놔둘 것 같지는 않아요 황제가[...] R1에서 V.V.가 데려갔으니 제로인건 몰라도 기어스라는 건 알고 있을 듯.
Commented by 無識 at 2008/05/05 05:57
반갑습니다!! 당장 나나리가 멀쩡해 보기기는 하지만... 이미 뭔가 손을 썼겠죠...ㅠ
제발 나나리 만큼은 그냥 놔둬주길 바라고 있지만...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고... 를르슈의 행실과 지금까지의 황제 행태를 보면
샤를르 황제가 바람직한 심성을 가진거 같진 않아 보입니다..ㅠ
Commented by 『K´s』 at 2008/05/05 06:59
나나리가 제로는 오빠다라는것을 알아줬으면 하는데

나나리는 c.C를 알고있고 황제는 눈을 보사람만 기억조작을 할수있으니까
나나리는 일단 괜찮구요.

일단 제 생각에는 황제는 C.C를 찾고있다
나나리는 C.C를 알고있다. C.C는 제로꼬봉이다 라는걸로 나나리도 어떻게든 눈치를 채어서 오빠를 도와줬으면 하네요... ㅠ_ㅠ 우리 ㄹ루..너무 불쌍
Commented by 無識 at 2008/05/05 18:12
확실히 나나리가 제로의 정체에 대해 눈치채고 있다면
뭔가 다른상황이 되겠죠...
어쨌든 일주일을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