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R2 1화

-  コ-ドギアス 反逆のルル-シュ R2 01


진짜 이러면 안되지만.............봤음;;

진짜 이러다가 애니 카테고리 만들어야 할지도...

코드기어스 1기는 다 끝나고 한꺼번에 몰아서 봤는데

마지막은 결국 이해하지 못했음;;

솔직히 R2 시작하기 전에 1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해내려고 했지만...

기억나지 않음;;

그런데... 본인이 생각했던것 보다 코드기어스의 인기가 너무 높아서 깜짝 놀랐음

오늘 오후 6시 좀 넘은 시각에 네이버 검색어 순위 5위 안에 있었음;;

나름 기대작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정도의 인기일 줄은...;;

뭐 일단 시작하기 전부터 이곳저곳에서 를르슈가 기억을 잃었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에

1화에서 특별히 놀라진 않았지만...

그래도 순진한 얼굴의 를르슈라니...ㅠ 좀 감동;;

뭐 1화 마지막에 원래의 그 썩소얼굴로 돌아왔지만...

돌아온 원래의 모습도... 너무 좋다~!!

저런 내려다 보는 모습이 참 잘어울리는 듯

그리고 로로의 정체가 뭔지 짐작도 할 수 없음;;

본인의 짧은 기억에 를르슈는 분명히 여동생 한명이 있었던거 같은데...

갑자기 남동생 출연... 이쪽도 성전환인건가...;;

어쨌든 진짜 동생은 대체 어디 있는건지...

그리고 엔딩에 나온 클램프 작화들... 완전 맘에 들어!!!!!!!!!!!!!

근데 죽은걸로 기억하고 있는 유페미아는 엔딩에 나오던...;;

본인 기억이 잘못된 건가... 아니면 그냥 이미지 상으로만 나오는 건가... 알 수 없음

결국 1화는 떡밥만 잔뜩 뿌리고 마는건가...ㅠ

이러면 2화를 안 볼 수 없잖아!!



by 無識 | 2008/04/06 23:35 | 애니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158838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