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강사 메구루 5화

-  未來講師めぐる 05


일단 이번 영상은 받을 때 잘못받았는지 예고 부분이 없음...ㅠ

젠장!! 난 드라마에서 예고가 가장 중요하다고!!

어쨌든 마지막 메구루의 손에 있던 그 떡밥은 대체 무엇인가;;

예고를 못봐서 마지막 장면에 대한 어떠한 힌트도 못얻었음...ㅠ

그리고 메구루 엄마의 정체에 대한 힌트도 없음...

이 집안은 아빠 엄마 모두 정상은 아닌 듯...;;

5화는 메구루만의 재미가 확실했음

그리고 후카다 쿄코만의 매력도 잘 나타나고 있음

특히 학원천국을 부르는 부분은 왠지 맘에 듬;;

5화 시청률 7.2%



by 無識 | 2008/02/10 06:16 | 드라마 | 트랙백 | 핑백(1)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139841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9/05/17 00:51

... 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만들어진 것 같았음엉뚱한 귀여움이라는 캐릭터 컨셉을 거의 완벽하게 소화한 듯평균 시청률은 9.09% (9 - 10.6 - 8.2 - 8.8 - 7.2 - 10.5 - 8.2 - 10 - 10.3 - 8.1)작년 1분기 드라마 중에서는 하위권의 시청률 기록아무래도 심야드라마인데가... 쿠도칸의 감성이 진해서인지 시청률이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