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강사 메구루 2화

-  未來講師めぐる 02


메구루도 스토리를 종잡을 수 없기 때문에 스토리 포스팅은 포기..;;

본인은 1화보다 2화가 재미있었음

역시 교사와 아이들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그런지 교훈적인 부분도 있음...

교훈적인 부분은 별로 맘에 안들지만...

확실히 후카다 쿄코만의 분위기가 드라마에 잘 어울리는 듯

그리고 원장의 정체와 새로 등장한 인물의 정체는 완전 궁금

대체 어떤식으로 무엇을 보여줄지 기대중

그리고 깜짝놀란건 아베 츠요시...

게다가 메구루가 'F4~'라고 말할 때 완전 대박!!

꽃보다 남자의 아키라군이 나와주다니...

2화 시청률은 10.6%

1화의 9%에 비해 상승한 시청률



by 無識 | 2008/02/08 01:06 | 드라마 | 트랙백 | 핑백(1)

트랙백 주소 : http://lunarsolar.egloos.com/tb/139118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 Lunar Eclipse .. at 2009/05/17 00:51

... 캐릭터 자체가 후카다 쿄코만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게 만들어진 것 같았음엉뚱한 귀여움이라는 캐릭터 컨셉을 거의 완벽하게 소화한 듯평균 시청률은 9.09% (9 - 10.6 - 8.2 - 8.8 - 7.2 - 10.5 - 8.2 - 10 - 10.3 - 8.1)작년 1분기 드라마 중에서는 하위권의 시청률 기록아무래도 심야드라마인데가... 쿠도 ... more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